중국 당국 비행기 추락에서 아무도 생존하지 않았다

중국 당국 국영 언론은 희생자 중 120명이 공식적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당국은 이번 주 초 중국동방항공 737-800 여객기 추락 사고로 생존자가 없었다고 토요일 공식 확인했다. 배에는 132명이 타고 있었다.

민간항공국 관리가 심야 기자회견에서 발표한 뒤 잠시 침묵이 흘렀다. 수사관들은 DNA 분석을 통해 희생자 중 120명의 신원을 확인했다고 국영 언론이 보도했다.

중국 남서부 쿤밍시에서 출발하는 비행기는 월요일에 8,800미터를 비행하다가 갑자기 산악 지역에 급강하했습니다.
홍콩 근처의 성청이자 수출 제조 허브인 광저우 공항으로 하강을 시작하기 직전이었습니다. 중국의 남동부 해안에.

안전사이트 추천

건설 굴착기는 토요일 잔해와 유골, 두 번째 블랙박스를 찾기 위해 사고 현장을 파고 들었다. 수색대는 수요일에 조종석 음성 녹음기를 찾았지만 아직 비행 데이터 녹음기를 찾지 못했습니다.

무릎 높이의 고무 장화를 신은 작업자들은 삽과 기타 수공구를 사용하여 비행기 옆에 남겨진 20미터 깊이의 구덩이에서 흙 비탈을
샅샅이 뒤졌습니다. 파편과 기타 품목은 수십 개의 직사각형 진흙 얼룩 플라스틱 용기에 수거되었습니다.

진흙 투성이의 조건이 수색을 방해함에 따라 펌프는 물을 배수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중국 당국 비행기

한 굴착기가 부분적으로 끼여 작동을 멈췄다고 국영 CCTV가 전했다.

추락 원인은 미스터리로 남아 있었다. 항공기의 고도가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 보고 한 항공 관제사가 조종사들과 여러 차례 연락을 시도했지만 응답이 없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2차 블랙박스 계속 검색 중국 당국

당국은 법의학 및 범죄 수사 전문가들이 승객 114명과 승무원 6명의 신원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중국 4대 항공사 중 하나인 중국동방항공과 그 자회사들은 총 223대의 항공기인 737-800 항공기를 모두 정지시켰다.
운송업체는 접지가 문제가 있다는 신호가 아니라 예방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132명을 태운 중국동방항공 여객기 추락사고 현장에서 13일 굴착기가 사용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중국 당국은 토요일
사고에서 아무도 생존하지 못했다고 공식적으로 확인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Ra는 인도적 지원이 “실제로 UN이 성공하는 분야”이며 세계가 성장하는 위기를 완화하는 데 필요한 재정적, 물질적 지원을 계속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지금까지 성공적인 방어에 힘입어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을 계속 확대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Sovsun은 화학무기 사용 가능성에 대해 들었지만 전쟁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접근 방식을 바꾸지는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푸틴이 할 수 있는 일 때문에 항복하고 조국을 위한 싸움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물론 우려하고 있지만 이것이
우리가 해야 할 일, 즉 이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을 바꾸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