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 성인 드라마 Beans, $100K 토론토 영화 비평가상 수상

원주민 성인 로저스 최고의 캐나다 영화상 수상자로 트레이시 디어 감독이 선정됐다.

성인 드라마 ‘빈스(Beans)’가 토론토 영화 비평가 협회(Toronto Film Critics Association)로부터 10만 달러 캐나다 최우수 장편상을 수상했습니다.

Tracey Deer 감독은 월요일 밤의 화려한 만찬 갈라에서 Rogers Best Canadian Film Award의 수상자로 선정되었으며, 이 만찬에서는
영화의 공동 작가이자 총괄 프로듀서인 Meredith Vuchnich가 그녀를 대신하여 수락했습니다.

이전 수상자이자 감독인 Jennifer Baichwal과 Sarah Polley는 과거의 많은 축하 행사를 복원한 실내 행사에서 상을 수여했습니다.

카지노 알판매

영화감독 데이비드 크로넨버그(David Cronenberg), 감독 돈 맥켈러(Don McKellar), 마이트레이 라마크리슈난(Maitreyi Ramakrishnan) 주연의
네버 해브 아이 에버(Never Have I Ever), 토론토 국제 영화제 CEO인 카메론 베일리(Cameron Bailey)가 성찬식을 위해 모인 유명인사들 중 하나였습니다.

손님들은 사전에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먹거나 마시지 않을 때 마스크를 착용해야 했습니다.

팬데믹 예방 조치로 인해 이전 버전이 온라인에 게재될 수 밖에 없었지만 Bailey는 다른 영화 전문가들과 재회하게 되어 “감동”이라고 말했습니다.

베일리는 레드카펫에서 “나는 친구를 만나고 동료를 만나고 있다. 이것은 우리가 해야 할 중요한 일”이라고 말했다.

원주민 성인 드라마

“특히 지난 2년 동안 모든 사람들이 고립되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혼자가 아니라는 것과 커뮤니티가 있고 사람들에게 공감을 주는 이야기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eans는 1990년 오카 위기 동안 성인이 된 12세 모호크 소녀를 중심으로 합니다.

시상식에 앞서 부흐니히는 이 영화가 2020년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 선정된 이후 호평을 받은 영화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가 Beans와 함께 이 여행을 하는 동안, 내 경력에서 다른 영화에서는 본 적이 없는 이 영화의 문이 열렸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캐나다인들은 이 이야기를 들을 준비가 되어 있다’ 원주민 성인

“캐나다인들이 이 이야기를 들을 준비가 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Tracey Deer가 없었다면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녀를 위한 개인적인 영화이고 우리는 그녀가 그것을 말할 수 있도록 도와줘서 운이 좋았습니다. 나는 그녀가 자랑스럽습니다.”

Danis Goulet이 감독한 Night Raiders와 Shasha Nakhai와 Rich Williamson이 감독한 Scarborough는 각각 5,000달러를 받았습니다.

Cronenberg는 이전에 발표된 Clyde Gilmour Award에서 캐나다 영화에 상당한 공헌을 한 영화 산업의 캐나다인을 인정하는 상을 수상했습니다.

연예 기사 보기

이를 통해 작가/감독은 자신이 선택한 동료 영화 제작자에게 5만 달러의 제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의 선택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Bailey는 이전에 발표된 신진 아티스트를 위한 10,000달러의 Stella Artois Jay Scott 상을 L’nu 감독 Bretten Hannam에게 수여했습니다. 한남은 최근 캐나다 스크린 어워드 6개 부문 후보에 올랐던 ‘와일드후드’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지난달 TFCA는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드라이브 마이 카>에게 작품상, 국제영화상, 각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전에 발표된 다른 TFCA 수상자로는 <잃어버린 딸>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올리비아 콜먼이 있습니다. 이 영화는 제시 버클리로 여우조연상을, 각본가이자 감독인 매기 질렌할이 첫 장편영화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