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가 오타와 시위 NAC를 폐쇄 한 후 음악을 가져옵니다.

예술가 오타와 일부 오타와 예술 커뮤니티 밴드, 시위 중단 촉구

트럼펫 연주자 Karen Donnelly는 제한이 풀리기 시작할 1월 말에 오타와의 국립 예술 센터에서 다시 공연하기를 간절히 고대했습니다.

그러나 트럭 호송대가 마을에 처음 들어왔을 때 그녀는 예술 센터가 앞으로 3주 동안 계속 문을 닫게 될 줄은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National Arts Center Orchestra의 수석 트럼펫 연주자인 Donnelly는 “나는 너무 낙담했습니다.

NAC의 이웃인 리도 센터(Rideau Center)와 시청을 포함한 일부 도시 서비스와 시내 비즈니스는 시위가 시작된 이후 계속 문을 닫은 상태입니다.

NAC는 안전하지 않은 재개장 조건을 언급하면서 모든 공연이 2월 7일부터 2월 13일까지 처음에 취소되었습니다.

안전사이트

Donnelly와 그녀의 동료들에게 이것은 대중과 음악가 모두를 위해 음악을 계속 연주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몇 시간 동안 꽤 속상해했는데… 사람들이 NAC에 못 오면 NAC가 사람들에게 가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Donnelly는 녹음 세션을 위해 첼리스트 Rachel Mercer, 비올라 연주자 Paul Casey, NAC의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콘서트 마스터인 Yosuke Kawaski와 함께 했습니다.

가와사키는 처음에는 쇼핑몰이나 야외 공연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가장 가까운 쇼핑몰이 문을 닫고 지난주의 추운 날씨로 인해 사람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CBC로 눈을 돌렸다고 말했습니다.

예술가 오타와 시위

현악 3인조는 녹음을 위해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에 마이크 균형을 잡고 Kawaski의 부엌에 모였습니다.

“그냥 모여서 놀고, 그런 식으로 서로를 돌보는 것은 정신 건강의 일부일 뿐입니다.”라고 Kawaski가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트리오는 두 곡을 녹음했습니다. 스웨덴 작곡가 Svante Henryson의 “Seclusive Song”은 CBC의 All In A Day 화요일에 데뷔했습니다.

2월 11일에 폐쇄가 2월 20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예술가 오타와

Donnelly와 그녀의 오케스트라 동료들은 직접 공연으로 돌아가기를 열망하고 계속되는 시위로 인해 좌절된 유일한 아티스트가 아닙니다.

도시의 10개 예술 그룹이 서명한 공개 서한에서 조직은 제한된 자원으로 사람들에게 디지털 방식으로 접근하고 전염병 기간 동안 변화하는 건강 규정에 공간을 적응시키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이제 제한이 풀리기 시작했으며 프리덤 호송 시위로 인해 사람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시기에 지역 사회에 안전하게 봉사할 수 있는 자유가 제한되었다고 말합니다.

최근 기사 보기

“이 직업은 우리, 예술가, 문화 공동체 구성원, 그리고 종종 취약한 우리의 많은 이웃을 불안전하고 괴롭힘을 느끼게 만들었습니다.”라고 성명서는 읽습니다.

예술 단체들은 팬데믹이 경제적 어려움을 일으키고 지역사회에 부담을 준다는 데 동의하지만, 공공 보건 제한을 따르는 것은 오타와 시민들을 안전하고 영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하는 사회 구성원들에게 “해야 할 올바른 일”이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프리덤 콘보이 주최측이 오타와의 다운타운 코어 점거를 즉시 중단하여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우리의 문화 단체를 개방할 수 있도록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