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히어로 이야기

슈퍼히어로

뱀파이어 슈퍼히어로 이야기 Morbius는 우리를 빨판처럼 대합니다.

많은 슈퍼히어로 들이 있지만, 가끔은 소수만이 존재하는 것처럼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Dr. Michael Morbius(자레드 레토)는 닥터 스트레인지와 같은 영리한 과학자이자 배트맨처럼 옥상에 숨어 지내는 외톨이입니다.

베놈이나 헐크와 같은 괴물 같은 분신으로 자주 변신하며 슈퍼맨처럼 날거나 최소한 짧은 거리를 활공할 수 있습니다.

1990년대가 돌아왔거나 적어도 헐리우드가 원했던 그의 뒤틀린 허약함과 히피 고스 스타일을 제외하고 Morbius를 차별화해야 하는 것은 그가 “살아 있는 뱀파이어”라는 것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희귀 소모성 질환을 앓고 있던 그는 언데드로서의 모든 이점을 부여하면서 활력을 회복하는 혈청을 발명합니다.

한 가지 단점은 인간의 피에 대한 전통적인 갈증이지만 시행착오를 통해 그는 자신의 난동을 최소화하는 법을 배웁니다.
그의 어린 시절 친구 Milo(Matt Smith)는 같은 질병을 가지고 있지만
도덕적 나침반이 더 불안정하고 이것이 어디로 가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가장 가까운 10살짜리 아이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파워볼

다니엘 에스피노사 감독의 접근 방식에 특이한 점이 있다면, 특별히 노력하지 않는 것 같다.
배트맨과 같은 최근 워너 브라더스 블록버스터의 지나친 야망도, 마블과 관련된 화려함도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 그는 대본을 초월하려는 배우들의 명예로운 노력을 기록하는 클로즈업과 일반적인 특수 효과 시퀀스를 번갈아 가며 사용하는 데 만족합니다. Leto는 그의 중얼거리고 엉뚱한 대사와 기타 이상한 선택이 캐릭터에 합당하지 않더라도 평소처럼 열심히 일합니다.

Smith의 보다 연극적인 접근 방식은 전반적으로 더 나은 평가를 받지만, 아마도 슈퍼 악당들이 세계 지배를 위한 엔을 표현하기 위해 팔을 벌리고 그 자리에서 빙글빙글 도는 것에 대한 모라토리엄이 있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작업할 일이 적습니다. Morbius의 극도로 충성스러운 동료인 Adria Arjona의 역할은 사랑에 대한 관심이 종종 영웅의 이성애를 보장하고 그 이상을 보장하던 시절로 되돌아간 것입니다.

나는 모든 슈퍼히어로 블록버스터가 2시간 30분 동안 상영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마지막 사람이지만,

영화가 시작될 것이라고 예상했던 바로 그 순간에 영화가 갑자기 중단되면 무언가 크게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큰 클라이맥스까지.

클로징 크레딧에는 일반적인 마블 방식으로 속편에 대한 티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낙관적인 것 이상으로 보입니다.

Sony 릴리스로 Morbius는 Marvel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엄격하게 발생하지 않습니다.

뉴스기사 보기

그러나 이것은 간접적이기는 하지만 최근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 탐구된 더 큰 “다중우주”와 연결됩니다
(이 모든 것을 적절하게 설명하려면 만화책 역사와 저작권법에서 이중 학위가 필요할 수 있음).

수년에 걸쳐 Marvel 브랜드와 관련된 평범한 영화가 많이 있었지만 시청자를 부족하게 만들 뻔뻔한 영화는 기억나지 않습니다. 슈퍼히어로의 시대가 얼마나 더 지속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에게는 흥미로운 발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