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중개인 오타와의 주거 지역을 떠나는 트럭을 거래합니다.

도시 중개인 시장은 트럭이 이동하면 시위 주최자와 만날 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타와 시는 향후 24시간 동안 도심 중심부의 주거 지역에서 수백 대의 트럭과 기타 차량이 출몰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몇 주 동안의 시위 지도자 중 한 명과 합의에 이르렀습니다.

일부 차량은 마을을 떠나지 않지만 첫날부터 이미 많은 트럭이 주차되어 있는 Sir John A. Macdonald Parkway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프리덤 콘보이 2022 주최자 중 한 명인 타마라 리치에게 토요일에 보낸 편지에서 짐 왓슨 시장은 계속되는 도심 점령에 대한 우려를 설명했습니다.

슬롯사이트 분양

그는 “나의 가장 중요한 관심사는 이 전례 없는 국내 및 국제 시위로 인해 무고한 부수적 피해를 입은 도심 중심부의 거주자, 사업주 및 근로자의 안전과 보안입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우리 주민들은 지쳤고 초조해했으며, 당신의 봉쇄로 영향을 받은 우리의 소규모 사업체는 영구 폐쇄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수백 대의 대형 트럭이 다양한 COVID-19 공중 보건 명령에 항의하기 위해 수도로 트럭 호송대가 출동한 이래로 2주 넘게 도시 거리에 주차되어 있습니다.

도시 중개인 오타와

왓슨은 주최측에게 월요일 정오까지 다양한 주거 지역에서 트럭을 제거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여기에는 웰링턴 스트리트(Wellington Street)와
팔러먼트 힐(Parliament Hill) 남쪽의 주거 거리, 바이워드 마켓(ByWard Market), 초기에 대규모 시위대가 진영을 만든 코번트리 로드(Coventry Road)의 야구 경기장 주차장이 포함됩니다.

시위대는 이제 트럭을 Elgin Street와 Sir John A. Macdonald Parkway 사이의 Wellington Street으로 제한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시내 중심부에 약 400대의 트럭이 있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Watson은 트럭을 옮기는 데 최대 72시간이 걸릴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왓슨은 트럭이 이동하면 리치와 만날 의향도 있다고 말했다. 도시 중개인

그는 또한 주최측에게 트럭이 재배치될 수 있도록 다른 시위자들이 시위에 참여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중단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 거래를 중개하는 데 정확히 누가 관여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과거 오타와 경찰은 시위대가 2주 전에 도시에 도착하기도 전에 여러 호송대 지도자들과 접촉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또한 그들이 대화를 나눈 시위대 대표가 모든 시위대를 대표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같은 날 왓슨에게 보낸 편지에서 리치는 주민과 사업체를 방해하려는 호송대가 결코 의도하지 않았으며 당국의 도움으로 트럭이 월요일부터 움직이기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Freedom Convoy Board는 오타와의 주민과 기업에 대한 압력을 줄이려는 귀하의 요청에 동의합니다.
우리는 팔러먼트 힐 주변에서 시위 노력을 통합할 계획을 세웠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앞으로 24시간 동안 트럭 운전사들의 동의를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